본문 바로가기
기맥, 지맥 산길따라/수도지맥(完)#1

수도지맥1구간-초점산-우두령고개

by 달 그림자 2018. 3. 26.

20180325 수도지맥 첫번째




 

#한개의 기쁨이 천개의 슬픔을 이긴다

 

 

 

 

 

 

2013년 3월 첫 백두대간 길 나설때는 백두대간이 뭔지도 모르고 갔다

 

5년이 지난 지금,대간과 정맥,기맥길을 이어 걸으며 그저 산이 좋아서 산에 가노라~

걷고 또 걷고 있다~산타족~자연감상주의자~달그림자

한남정맥 하는중인데,진도는 잘 나가지 않고,하고싶은것도 많아서 참 걱정이라ㅎ,쉬엄쉬엄 하기로 맘먹는다

산친구,소울메이트와 수도기맥을 시작한다~두둥!!

​수도지맥 분기점에 배낭을 두고 잠시 초점산(삼도봉)에 오른다

오르는 내내 멋진 풍경들에 홀릭되어 미세먼지 극심한 날이라는데

내마음은 하늘을 두둥실 떠다닌다~웃느라 눈도 사라진 달!

 

 

 

#​산타족#비타민D#오늘요기요

#마음이 중요#내멋에 산다#선물같은 하루

#일상을여행처럼#여행을 일상처럼

#지구별여행#언제나 꽃길

#Carpe diem#같이의가치

#때론 힘들지#멈추면개안

#lovelovelove#봄감성충만#애정하는친친

 

 

 

 

 

 

1.우두령고개에 차를 세우고 거창터미널로 go!go!

모닝커피는 사랑입니다~~버스를타고~출바알~~~

 

 

*거창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탑선행9:40분 차~50분 동안 세븐일레븐에서 간식먹으며 놀기​

​참~ 친절한 ~세븐일레븐 사장님~땡큐예요~맛있게 먹고 버스타러 가는길

 

 

 

탑선에 도착~삼봉산을 이날 내내 바라보며 걸을수 있었다

 

 

 

 

 

​2.산행시작





​내가 힘들고 외로울때 마다 읊조리는 말

'나는 넘어질때마다 무언가 줍는다'

주산자님은 엎드려서 냉이 캐고,또 캐심 ㅋㅋㅋ

​설레이는 발걸음 마다,봄기운이 살랑살랑

​백두대간 남진?때 걸어둔 자기 표지기를 보고 방가워하는 대장님




봄이란 시간속에서 바라본 겨울의 잔흔~멀리서 바라보니 참 멋지다

잠시후 백두대간 혼자종주하시는 분 만났는데

저길 아이젠 없이 내려오느라 고생많으셨단다,아이젠은 4월까지 가져다니는 걸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구현중~ㅎㅎㅎ

 

​#그저조아서가는산#순간순간의 소중함

#봄날#그럼에도불구하고#한번뿐인인생욜로

​먼산~~언저리마다~윤도현의 '너를 보내고' 듣고 싶은 순간

 

 

수도지맥1차~저 바라보이는 산길들 다~가보리라!!!

​*뜨거운 열정보다 중요한 것은 지속적인 열정이다*늘 그렇게!!!!!!!

​언덕마다 쉬어감~언덕마다 자연감상~언덕마다 한잔~ㅋㅋㅋ











​수도지맥 분기점~초점산~다시 분기점

​삼배올리는중~수도지맥 즐산안산 기원!











​이날 이한분만 만났다~백두대간홀로종주중~힘드시다해서 막걸리 드리며 응원!

 

인생사진 ~찍어줘~찰칵찰칵~

뒷모습이 알흠다운 사람이고 싶다









​봄기운 가득 오르막길~내리막길

​#산타족#함께해주어#나의 하루에 행복이되어줘서 고마워

​고냉지 배추밭?지남

한참후 여기가 얼마나 고냉지인지는

반대편 산에서 알게 되었다

​냉이 2차세척중~부지런한 주산자님


#감성충전#알콜충전#오늘자행복







​주쉐프의 산중 순두부찌개 별점5점 드릴께요 ㅋㅋㅋㅋㅋ

 

 

 

 

 

​화살바위&이름모를 바위










 

요즘 다니던 한남정맥길도 나름 좋다고~산책길이어서 좋다고 했지만

 

아~~~오늘 이산에 오니~내가 정말 산에 왔구나~~

 

#산사랑#나무사랑#불타오르네

국사봉 갈림김

국사봉은 포기

갈길 천만리

놀며 쉬며,놀며 쉬며 와서

이제는 속도를 내어보자!!

걸어온길 ,가야할길 보고 또 보며 ㅎㅎㅎ









 

​보기엔 예쁜길~가시밭길~팔다리스크래치길~이마멍든길

​오른쪽 저산~거말산

저산만 오르면 우두령 나온다네

가까이 갈수록 점점 멀어지는 저산

한참을 올라가고 한참을 내려가고,내려갈길 왜오르나~산이 거기 있으니께

"Because it is there."(George Leigh Mallory)

​꽃향기에 힘이 솟는다

멀리서 마구찍어본다~

가까이서 다시 찍어본다

다시 만나지 못할 너~이순간을 기억해











하성(경상남도 문화재자료 제92호,경상남도 거창군 웅양면 한기리)

성벽으로 게곡과 산 정상부를 둘러 싼 포고산성이다.자연석으로 쌓아올린 성벽은 길이1500m,높이2m정도이다

성을 쌓은 정확한 시기는 알 수 없으나 백제가 신라의 침입을 막기 위해 쌓았다고 전해지며,임진왜란때 왜적의

침입을 막기 위하여 고쳐 쌓았다고 한다~이하생략

배티고개

오렌지휴식

대장님 맥주찾아 삼만리

​대장님 왕복 이십여분 거리~아스크림맥주사러 떠나신길

다시만나리~정상전에










​거말산700여 미터전 탱크보이 출현~

탱크보이~고마워요~감사해요~^^

쭈쭈~쭈쭈바 빨며 힘내 걸어올라가는길

정상가기전 힘내자며 중턱에서 다시 한잔~cheers!

​주님을 모시느라~우리의 목적지 도착시간은 점점 늦어지지만~

사실 목표시간이 없기에~놀산 즐산 행산~수도지맥1차길!

 

 

 

데크가 보이기 시작

전망대 보이기 시작

대장님 함박미소 보이기 시작

주산자님 멋진 풍경에 셔터 누르기 시작

느낌 아니까!!!

​일몰1시간전 알림이 울리고도 조금후에 거말산 도착











 

 

 

 

지례흑돼지

두꺼비불고기 식육식당(김천시 지례면 향교길22)

T:054-434-1088 저녁9시까지 영업

 

오늘 미세먼지가 매우나쁨으로

산행후 단백질보충,미세먼지 세척차

8시 10분에 도착 50분 먹고 나옴 

 

 

 

 

 

 

 

캄캄한 밤에 내려옴~이제부턴~랜턴 꼭 챙기기

달빛따라 걸으니 이또한 좋지 아니한가

산으로 놀러다녀온 기분

거말산에서 셀카놀이 한참 하느라 더 늦어짐












​#인생 뭐있다

#내일할일은-내일하고

#오늘할일도-내일하자

#나는좀더이기적일필요가있다

#함산할수있음에 감사

#지구별소풍길.늘.스스로.만들어가야할..오늘

#너와나우리#행복해













좋크낭~수도지맥~2차~기둘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