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알프스

일본 북알프스-오모테긴자-5일

by 달 그림자 2018. 8. 5.

야리카다케에서 하룻밤-윤도현 노래 무한반복

바람소리 온몸으로 느끼며 꼴딱 새었다

새벽 4시쯤 바람이 잦아들어 스르르 잠이오려했는데

일출을 보려는 이들로 주변이 술렁이기 시작했다

일출보구 누룽지 끓여먹구 야리정상도 올라야한다​

​맑은 날이 시작되었다

저기~멀리~후지산 등장하셨다

누룽지 조식 간단히 먹고

짐꾸린후

야리정상으로 향한다


야리가다케93180m) 산장뒤로 가사가다케(2898m)가 보인다

무리하면 갈 수 있지만

카카미타이라로 길을 정한다



와시바다케를 배경삼아 한잔 마셔준다~아!!

이곳 스고로쿠 고야~다시 오고 싶구나!!!!!!!!!

​카카미타이라 산소 도착해서 빙수를 먹는다

캔맥 먹고

부족해서 생맥 또 마신다

산장 2층에 배정받았다

한쪽 귀퉁이 조으다

창밖으로 창모양의 야리가 보인다~조쿠나!

아껴 두었던 1865도 다 삭제시켜준다

여기까지 온 나를 기특히 여기며!

​1식포함 숙박을 끊었다,얼마만에 편히 먹고,편히 자는것이냐...ㅎ

신호다카에서 3시간 올라오면 이곳 산장에서 1박할 수 있겠다

이런 생각을 하면서 저녁을 맛있게 먹었다

내일 하산하면 나고야로 갈 계획

가는 루트를 구글로 다시 확인하고

일찍 잠든 듯 하다

 

신발장에 빼곡한 등산화들

얼마나 많은 일본인들이 이곳으로 등산오는지!

20180730 월요일 이었다

 

 

 

 

 

 

 

 

 

 

 

 

 

 

 

 

 

 

 

 

 

 

 

 

 

 

 

 

 

 

 

 

 

 

 

 

 

 




 

 

 

 

 

 

 

 

 

 

 

 

 

 

내일 아침 나고야공항 갈 노선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