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맥, 지맥 산길따라/남해지맥(完)#80

남해지맥3-외금재-괴음산-송등산-납산(호구산)-고개

by 달 그림자 2023. 1. 8.

이쁘기도 하지~~ 달님

한려해상국립공원 보리암 주차장

차에서 내리니 얼어서 미끌

택시를 기다리며 차에서 김밥먹기
저탄고지 닭가슴살양배추김밥

택시타고 출발~~~외금재로
이노므 택시는 ㅇ아치 였다








2023-01-07 남해지맥-외금재-15키로고개-1주차장(달그림자)__20230107_0757.gpx
0.08MB

*20230107(토) ,바람불고 춥다가 낮에는 따뜻.
*괴음산, 송등산, 납산(호구산) 풍경이 좋았다.
*미세먼지 나빠요~~ ㅠㅠ
*순천바위 가기전 고개에서 주차장으로 내려가기로
변경한 날이었다.









*외금재에서 괴음산까지 주욱 오름길

*살얼음판 ~~ 두세번 미끌하고 나니
내딛기가 조심스러웠다












*과음산, 송등산에서 두분을 기다리다 그냥
납산가서 기다리기로 주욱 갔다.

*송등산부터 납산까지  풍경 이 좋은데
미세먼지가 방해꾼이다








*560.3

*561.0
*산패만 많아서 나중에는 건너뛰며 찍는다

*저기 보이는 호구산 봉수대







*남해

*돌 돌 돌

오르다 뒤돌아 보면
더 멋진 풍경











*호구산(납산) 봉수대

바람에 휘청 휘청~
계단아래로 피신하여 밥상을 편다
홀삼아님이 도착하신다

*밥 다먹을때쯤 진달래언니가 오셔서
기다리며 차도 마신다










*앵강고개 3.5km 가야함

*남해지맥 1,2 구간 힘들었는데
오늘은 길이 수월하다

*풍경 아까비~~~

*암릉들이 꽤 있기도 하다









*울창한 섬 숲길도 만나구









*273.3







*261.4














*132.0

*앵강고개

*6.25 월남참전 국가유공자 기념탑

*앵강고개 지나면서부터
홀산아님과진달래님이 힘들어하시며 속도가 쳐짐
*날이 더워지기 시작
*멋진 바위에서 두분을 기다리며 휴식후
두분이 오셔서 다음에 순천바위가는게 낫다는 결론
*대장님과 나는 서둘러 차를 회수하러 갔다.

거북이바위 같았다

너른바위

*짧게 계획을 수정하여
이곳에서 한참을 수다와 안주먹으며 휴식








*381.5








커도 귀여운 돌멩이들

지금 사진보니 막 😅찍어노은거? ㅎ
분명 이뻤는데 ㅋㅋㅋ







*서둘러 걸었다, 셔틀버스타야해서

*이곳에서  임도따라 주차장으로 갔다
*순천바위~ 다음에 만나!

*걷다보니 남해장성 이었다.







*주차장오르려고 대기중인 승용차들(좌측)
*셔틀2명이 2500원 내고 올라갔다. 왕복5000원이다.

*폰사진

야호 잠시 신남

바람에 휘청~ 진짜루 ㅋㅋ

흐려서 아쉽지만 그래도 조타

다시보니 구름이 열일 했구먼

*뒷풀이~욕심내지않기 칼국수집에서

*창밖뷰가 ㅁ쳐~~ 욕심쟁이 풍경이구먼

*바지락칼국수는 맛있었는데(나의메뉴)
*황태해장국은 별루라했다.

*풍경 욕심쟁이 칼국수집

*귀가길 창밖 보랏빛 노을

*칼국수 절반만 먹고 왔더니 배고파서 샐러드, 커피, 맥주로 2차ㅎ 다이어트 어렵다

*홀산아님 정산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