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맥, 지맥 산길따라/비슬지맥(完)#9

비슬지맥4-경산공원묘원-삼계봉-상원산-봉화산-대바우봉-삼성산-우록재

by 달 그림자 2020. 6. 30.

 

20200621(일)대전한겨레산악회

원래 계획대로라면 비슬지맥이 끝나야하는 시점에

코로나사태로 연기되다 보니, 한여름에 비슬지맥을 하고 있다

무더위와 코로나의 위험요소를 조금이나마 피하기위해

한시간 앞당긴 산행,코스도 좀 줄여서가는 융통성을 보여주는 산악회~고맙습니다!

 

 

 

 

산수국 만발하면 `여름이더라 '

 

 

기린초

 

 

 

 

 

 

1,2구간 길 살벌히 가시밭길 이더니

오늘 길 이리 좋아도 되는거니? 조코롱  ^^ ㅎ

 

 

 

팔조령 에서 팥빙수 먹고 가고 싶었지만

넘 이른 시간이었다

하지만 잠시후 오늘갈길이 얼마 안남아서

점심을 먹었다 ㅎ

 

다함께 소풍 온 날  !

 

비슬지맥은 정상석이 멋지게 세워진 곳이 많다.

 

 

 

대바우봉-경치 좋고,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서 한참을 쉬었다

 

난 이사진이 정말 맘에 든다 !

 

 

조록싸리

 

 

바이크?들이 산길을 이리 만들었나?/

 

 

삼성산에서 앉아 쉬다,졸았다

오늘은 다같이 함산하는 날이어서

 

우록재 도착해서 산행 끝난줄 알았지만

임도길 따라 한참을 더 내려가야 했다

 

 

대전한겨레산악회 ~정이 넘쳐나는 곳

이번에는 산과숲님이 불참하셨지만

오리고기 찬조해주셔서 맛있게 잘먹고,,여유로운 힐링산행의 날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