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맥, 지맥 산길따라/무성지맥(完)#7

무성지맥1-곡두터널-무성지맥분기점-국사봉-갈미봉-임도삼거리

by 달 그림자 2020. 5. 1.

날이 좋다가,비가 우두둑 오던날,비오는지도 몰랐던 나

삷이란 그런것~아니겠니 ㅋㅋㅋ

 

 

곡두터널 앞에 차한대 주차

내차는 하산지넘에 주차

 

산나물 채취하러 오신분들도 보이고

나는 무성지맥 ~스따뚜--------

 

 

 

 

 

 

 

 

 

 

 

 

 

 

 

벼락바위에서 번개파워로 에너지 충전후

 

 

 

 

 

 

 

이 지자체 돈이 많은가 보다

뜻모를 표지판도 마니도 만들어 두었다

 

 

 

 

 

 

 

 

 

 

 

어제 다녀가쎴네~걸어서 하늘까지님

 

 

터가 너무 좋아서

탁사발 한잔 하고 쉬엄쉬엄

 

 

 

 

 

 

 

 

십승지-유구

 

비가 우두둑 오기 시작

덜덜 떨며

따뜻한 찌개와 식사

 

 

 

 

 

 

 

지난 금북산행에서 천안호두과자 사먹었던 집 영수증 발견

사장님이 넘 친절하셔서 인상적

호두과자도 꿀맛이엇다

비가 마니 오기 시작

 

후다닥 깨끗이 뒷정리 하고

 

조금 빠른 발걸음으로 국사봉으로 출발~

 

 

국사봉 도착

가야할 길 반대편에 이름표들이 많아서

이상해서

 

법광님께 전화

 

그냥 해프닝으로 끝나고

 

 

기름재

 

 

 

 

갈미봉

 

오랫만에 우중산행

 

끄~읏

 

 

지난번에 차키를 두고 온 전과가 있어서

 

차문을 빨리 열려고 쫓아갔는데

 

차문이 열리지 않아

 

비오는날에 순식간에 식은땀이 뚝 뚝

 

 

차키 건전지가 닳았나 보다

어찌어찌 열었다 ㅋㅋㅋ

 

 오랫만의 우중산행 ~재미있게 마치고  `염소탕 먹고 귀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