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여행

제주환상자전거길-폰사진

by 달 그림자 2019. 10. 19.

나는 달리고 있다

나는 제주를 달리고 있다

떠나요 제주도~흥얼거리던 때를 떠올리며

 

 

 

 

 

 

 

​▲하늘 바다 바람 참 좋은날이었다.

오랜만의 자전거여행이라 긴장 가득했지만,멋진 풍경에 마음이 사르르 녹았다.

 

 

 

​▲첫날 하귀에서 사고발생

3시간이 발이 묶였고,계획도 틀어졌지만

​▲'이진웅자전거'에서 이진웅님을 만났다

인생이란 우연을 가장한 필연의 연속이라더니

자전거도 고치고 마음의 여유도 찾았다

​▲욜씨미 수리해주시는 이진웅사장님

보험처리 안하고,넓은마음으로 자비들여 잔차수리하고도 싱글벙글인 잔차주인

 

 

​▲모듬생선구이로 첫날 저녁식사

 

 

 

 

 

 

 

​▲스벅 애월DT

둘째날 아침 모닝커피 주사하고~출발

 

 

 

​▲금능해변

 

 

 

​▲송악산 스벅

어찌나 힘들던지 평소에 먹지 않는 라떼주문

 

 

 

​▲내머리 산방산 같아라

 

 

 

​▲중문색달해변~파도 소리 정말 좋았다(멋쟁이 라이더 부부 잔차사진 출연)

 

 

 

​▲텐트에서 바라본~색달해변

​▲내 텐풍~영~각이 안나와서리 ㅎ~

하지만~캄캄해지고`파도소리 배경 깔아주니~

이토록 근사할수가 있을까!!!

마음치유 캠핑

나는 산을 좋아한다고 줄곧 생각했는데

바닷가에서 텐트치고 야영하는게 더 편안한 느낌

바퀴님들도 이밤은 친구같더라는 ㅋ

 

 

 

 

 

 

▼셋째날~

하루쯤은 비를 맞을 수도 있을거라 생각했지만~기우일뿐

그래서 앞으론 걱정을 말자!모든일들!!!

이또한지나가리라...

 

날씨가 환상적이었다.셋째날 만난 제주 바다~환상~환상!

 

 

 

 

 

 

 

 

 

​▲쇠소깍

 

​▲표선해변야영장

 

 

 

​▲멜라피센트 처럼 나왔네 ㅎ

멋진사람들과 멋진 공간에서 추억만들기

밤은 깊어가고~자전거여행의 밀도는 점점 높아져갔다

 

 

​▲푸른밤 푸른공기~벌써 그리워진다

 

 

 

​▲묵님이 한시간동안 고쳐준 자전거 타고 고고씽~

 

 

 

​▲성산일출봉  7.3KM

 

 

 

​▲함덕 스벅~자축~환상자전거길 마무으리

 

 

 

​▲완도 자장면 먹고 대전으로 귀가

 

 

 

​▲김녕해수욕장~아 ~이순간은 힘들었다 ㅋㅋㅋ

 

'자전거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전거여행  (0) 2020.04.05
제주환상자전거길  (0) 2019.10.31
동해안자전거길 경북구간  (0) 2018.05.22
남한강 자전거길  (0) 2018.04.17
섬진강 자전거 종주~완주  (0) 2018.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