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달의 일상

8월 식단과 운동

by 달 그림자 2023. 8. 20.

아침 산책 꾸준히 잘하고 있는중 ㅎ
헥헥 개소리에 깜짝 놀랐다.
개소리에 무덤덤해질 나이도 되지 않았나?
나의 레이다 귀는 흠칫 반응이 빠르다~ 아직 .

산모기의 습격
모기를 타지 않았는데, 요즘 모기 때문에
팔이 퉁퉁 부어 예민.

자두 야채 러버는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
살은 빠지고 있지 않지만, 더위를 덜 타는 느낌이다.
세서미소스가 맛있다해서 사봤는데, 내입엔 그닥...
두부랑 먹어봐야겠다.

저녁에 짜파게티 참기 힘들당
저녁식사 메밀국수, 열무냉면 돌려먹기-오늘은
참아온 짜파게티 ㅎ

귀요미 선풍기 하나 입양함.

닭강정 사먹기 아까워
하림 치키너겟으로 맨들어봄
괜춘하다~ 산에 간식으로 싸가야겠당

먹태깡 곰돌이가 어렵게 구했다며 선물로 줌

산책길에 맛있게 생긴 간판들 찍어봄

제주은희네 해장국은 본점만 괜찬았던 경험.
세종은 어떠려나?

아침산책-저녁산책-날이 조아서 잘 하는즁

태풍후 양상추값 폭등 ㅠㅠ

저녁은 오늘도 열무냉면
살을 빼려면 헬스와 단백질식단을 해야한다는데....
아직 멀었다.

제주 청귤 넘 맜있당
작년에 이어 재구입 했다.

하이볼 , 에이드 만들어 먹을꺼얍

생맥에 진심 ㅋㅋ
세박스 쟁여 놓음









새벽에 인스타 보고 가슴철렁.

희망을 잃지마세요~ 꼭“

아보카도^^좋아함
조아하는게 마나서 살이 안 빠지는 듯 헤헤

캠팡갔다가 얻어온 삼겹이 구워 함께 먹으니
더 맛남

오늘 아침은 간만에 베이글과 크림치즈





*자전거 출근 1일
오랫만에 탔더니 넘나 신나는거 ㅎㅎㅎㅎ

모임 1차,2차 이제 피곤햐~ ㅎ






*담날 아침 걸어가서 자전거 회수
인생냉면 집 울 동네 생겼넹.
심심하고 슴슴한 평양냉면 좋아하는데
2만원에 육박하는 맛집들은 이제 멀고도 멀다.
셀프 냉면, 셀프 막국수도 만족스럽당!

아침 자전거 라이딩 good~~
자전거 타고 여행 가고 싶고,
제주추억 마구 돋아나던 아침이었다.
추억부자~ 낭만러버~ 아프지 말고 건강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