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맥, 지맥 산길따라/왕령지맥(完)#75

왕령지맥-5번도로-태백산-대니산-진등산-도동나루

by 달 그림자 2022. 12. 9.

*221208-태백산,데니산 오르면 조망이 좋음
*임도길이 많아 거리에 비해 시간은 짧게 걸리지만,
도깨비 바늘로 칭칭 휘감겨 손과 몸이 불편했다.
*열왕,화왕,왕령  정말 🤴 king 받는 길이었다.
아~화왕산은 빼고.

2022-12-08 왕령지맥2-5번도로-도동나루(달그림자)__20221208_0742.gpx
0.10MB


*정묵씨가 5번도로에 우릴 데려다 주었다~땡큐^^감사

*직진금지 좌틀로 올라가기

*창녕의 태백산








*해맞이단 올랐다가 되돌아 내려가는길

*중고개

*덤불과의 사투









*넥센타이어  공장지나고

*지나온 왕령산과 태백산  보이는 도로따라

*이방지

*수창레미콘 뒤로(78.1은 띵가먹기로함)

*이재

*느티나무

*도깨비바늘 지옥

*창녕의 산은 특히. 바라봐야 좋은곳이었다.









*116.4
*산패만 즐비할뿐 산인가? 싶을정도의 감흥 없이
걸으려니 화가날라캄ㅎ

*앞서간 선배님들 . 5인중 4인은 🎓  졸업선배님들








쿠팡도 지나갈 줄이야 ㅋㅋ

데니산까지는 좀  멀어서 밥 묵고 갔다
간편식으로 준비~육개장은 물이 많이 필요하군 ㅠ
다시 고민해봐야겠음

*당황스럽군 ~ 길이 조아용








아파트 지나가며

도넛 고로케 사묵^^  존맛탱!
분노가 좀 가라앉는다 ㅋ







고목 지나  데니산 오름길은 땀이 좀 나는길이었다












대니산? 제니산?








*활공장 올 라  조망보기









*대니산 지나서는 임도길
*데리러 오기로한 묵씨에게 2시부터 연락해도
통화  불통~~3시에 하산할것 같은데 ......
서프라이즈 인걸까? ㅎ









*까페 기브온

*낙동강이 보여도 연락이 없어 아기씨에게 연락했다.
*도동서원에서   급하게 버스를 타려했으나  버스는 오지않았고,결국 한시간 기다린후 정묵씨가 픽업, 베이스캠프로 돌아갔다.이틀동안 우리
픽업 도아주느라 고단했나보다.미안하고 고마웠다.

*도동서원 앞마당 식수공사중

*화장실 따뜻한 물이 나오고 온풍기도 있었다.
*추워서 떨었지만 화장실에서 기다리고 싶지는 않은
환경이었다.

*기다린 시간 덕분에 세계유산  도동서원 알게되었다.

*왕령지맥은 달그림자의 75번째 완주목록으로 기록되었다.

*안녕~~창녕^^
*저녁먹고 컴백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