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패킹

굴업도 백패킹

by 달 그림자 2023. 5. 6.

대부도 방아머리선착장~

시간 여유가 있어서 대합실 2층에서 유부우동을 먹는다.

 
 
 
 
 
 

자월도

소야도

덕적도

덕적도 하나로마트에서 음료,주류 장보기를 했다.

심야식당 2팩 전자렌지가 있어서 편리했다. 

 
 
 
 
 
 
 

굴업도로 출바알~

나래호는 몹시 실내가 좁아,, 갑판에서 상을 폈다.

우리 뿐만 아니라 모두들 삼삼오오,, 갑판에서 ㅎㅎ

새우깡 사냥꾼 갈매기~

지도

백야도 였나?

 
 
 
 
 
 
 
 

굴업도 도착

세트럭 가득 달려가는데,, 우리는 걸어갔다.

다음에 또 간다면 저 곳에 텐트 지어야 겠다.

이번에도 못 본 코끼리 바위

 

삼겹살에 김치는 못참지,, 샘터언니가 맛난 나물 넘 마니 갖고 오셨지만,,남기지 않고 다먹었다는 ㅎㅎ

모든것 삭제 시키는 중 ㅎㅎ 소세지 치즈도 굽굽
 
 
 
 
 
 
 

커피한잔 
 
 
 
 
 
 

푹자고 아침은 라뎅탕 그리고 누룽지도 넣어먹으니 맛나더라는,,,

 
 
 
 
 
 
 
 

깨끗하게 정리하고 안뇽
 
 
 
 
 
 
 

연평산 덕물산
비가 와서 가다가 철수

아쉽지만 다음에 또...

덕적도 가는 배가 들어오고 있다.
손살같이 타서 실내에서 쿨쿨 자고,,덕적도에 도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