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맥, 지맥 산길따라/독조지맥(完)#46

독조지맥1-분기점-사실터고개

by 달 그림자 2022. 3. 7.

르노마스터 실내인테리어 참 빵빵한데,
앞자리 앉은분들은 모르겠지만,뒷자리는 정말 추워도 너무추웠다.
히터가 안되는차 겨우내 타고다니니 봄이 와도 내몸에는 바람이 분다 ~주접썰 ~

2022-03-06 독조지맥1-분기점-사실터고개(달그림자)__20220306_0715.gpx
0.12MB

독조지맥1구간
*용실봉분기점-독조봉-좌찬고개-지산포레스트c.c-건지산-가창고개-소학산-바루산-뒷동골산-구백암고개-대덕산-백암비스타cc-입석고개-사실터고개
*전체적으로 등로 양호하여 한여름에 반바지 입고 걸을수 있을듯 하다.이계절에 하기엔 아까운 지맥길이다.
*골프장4곳을 경유하여 가느라 불편한맘이 들었다.사실터고개 하산해서 차량이 없어서 불편함이 있었지만
외할머니 식당에서 뜨끈한 두부전골로 몸을 녹이고 ,오늘도 무사히 산길하산하였음에 감사한다.

산을 좋아하는 산님들 ~이른아침 봄바람 헤치며 영차!
난 발가락이 얼어서 1시간은 고생했다.

용인자연숲캠핑장

독조지맥분기점

용실봉

독조봉에 오르니 텐트가 한가득

독조봉434.2m봉

서로 난감한 상황 ㅎ 텐트때문에 정상석 사진 찍기 힘들고,
텐트안 사람들도 꼼짝을 않하는 ㅎㅎ

좌찬고개

지산포레스트cc,한두분은 직진하시고 여러명은 산으로 오른다.

선두가 제지당했다는 전화를 받았지만,도롯길 따라 우리는 별일 없이 올라갔다.

건지산 오르는길 `~스키장 만나서 잠시 신남

건지산에 올랐다.꼴찌가 일등이되고,일들이 꼴찌가 되는건 순간이다.
앞서간 산객오빠는 직원의 제지로 태봉산으로 돌아오고,
맹대장님은 홀로 직진하여 일등으로 건지산에서 우리를 기다리신다.

태봉산 찍고 돌아오는 산객오빠랑 한잔하고

빙 둘러앉아 잠시 휴식

산속에 누가 공예를 해놓으셧을까?

뒷동골산에서 점심식사
오늘은 컵스프와 의령망개떡을 먹고 서둘러 출발한다.
봉의산으로 가는길 대장님과 나는 산길로 가고,
나머지 일행들은 모두 도로따라 오셨단다.

길이 좋지 않아 ,지체가 되는 길

봉의산에서 일행들과 합류

대덕산 지나면서 골프장을 경유하는길 ~조심히 빠르게 가야한다.
다른 우회길이 있으면 그리로 가는게 좋을것 같다.

사실터고개에 도착했으나,차량이 보이지 않아 한참을 전화톻화후 굴다리밑으로 걸어내려갔다
굴다리에서 산객님과 만나고,차는 다시 사실터고개로 이동하여 나머지 일행들을 태우고 뒷풀이 장소로 갔다.

독조지맥1구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cheer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