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21

대전 유성 철수네 매운갈비찜 추억의 반은 ‘맛’ 이라고 하더라 이날은 매운맛으로 추억포장 했다 실내에 테이블 몇개 없어서 야외테이블 착석~굿초이스였다 밖에서 기다리는 대기자들이 꽤 많았다 나라면 못 기다렸다 먹을때는 잘 먹었는데 속이 느끼하며 불편해져서 2차에서 맥주를 마시기도 힘들었다 대리비가 무척 아까운 날이었다 2020. 5. 31.
금북정맥8-효재고개-금자봉-국사봉-서반봉-야광고개-천종산-장학산-차동고개 여름 산행시작이다. 운곡고개 2020. 5. 31.
칠갑산 나그네 옻닭 무더위 시작 오전에도 숨이 턱, 막히는 날씨 금북정맥 차동고개 가던 이들과 칠갑지맥 걷는 분과 따로 또같이 산행후 상봉 백숙! 백숙! 노래하던 1인을 위하여 백숙먹어준 날. 옻닭도 먹을 수 있는곳 오늘은 엄나무백숙으로 후루룩 보양식! 시골스런 반찬,어릴적 추억의 맛이라 고들빼기김치 세접시 먹은 듯 ㅎㅎ Cheers~여름시작~ 건강을 위하여~!^^ 2020. 5. 30.
비슬지맥1-생식마을-사룡산분기점-사룡산-구룡산-발백산-용림재 비슬 첫구간 땜방 해야하는데,,,,, 먼저 선뜻 도와주시겠다는 주산자님 찬스를 냉큼 받아서 ~출발~ 감사함에 특별히 껄리 안주로 수육도 삶아서 준비해가던길 정신은 놓고 와서,,ㅎ 여벌옷 가방에 등산양말 수건 다 넣어두었는데 여벌옷 가방이 없다 ㅠ (내차에 두고 내림) 이를 어쩐다ㅡ 그냥 맨발로 등산화 신고 걸었다(발등,발톱 난리브루스) 굉장히 발 아프고, 따가운 산행길이었지만, 끝은 있었다. 주산자님께서 기다리시기에 빨리 가고 싶었지만 시간이 오래걸리는 산행이었다. 뜻대로 되는 일은 없는 나날이지만,,긍정의 힘을 믿어보자 다짐하던 날 ! 오늘 정말 감사했습니다 ! 2020. 5. 27.